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작은얼굴, 점점더 작아지는 얼굴 비법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째재입니다:)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3월이네요!

봄이 다가와서 그런지

요즘 부쩍 외모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얼태기가 온것인지

거울을 보면 괜히 피부도 푸석해보이고

얼굴도 커보이고...

속상한 마음이 한가득인데요ㅠㅠ

그러다가 피부관리를 받아야겠다고 생각하며

찾아보다가 좋은 곳이 있어서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피부관리를 꾸준히 받고 계신가요?

저는 20대 중반이 지나고나서부터는

꾸준히 받으려고 노력을 하는데

하지만 잘 안되긴 하더라구요ㅎㅎ

 

피부는 꾸준히 관리해주는게 좋다고 하지만

그래도 가끔 샵에가서 관리를 받고 오면

전문가의 손길을 받아서인지

집에서 하는거랑은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주기적으로 방문해서

피부상태도 확인하고

피부케어 받으면 괜히 기분도 좋더라구요ㅎㅎ

저는 예전에는 유명하다는 피부관리샵을 주로 다녔었는데

공장형인 느낌이랄까...

사람도 너무 많고 예약을 하고 가도

대기를 해야하는 경우도 많았어서 너무 불편했어요ㅠㅠ

그리고 계속되는 결제압박과

다회차를 끊어야한다는 압박이 심해져서

피부관리샵을 가지않고

피부관리를 홈케어에만 집중을 하게 된 것 같아요!

 

그렇게 홈케어만 하다가

요즘처럼 얼태기가 오는 날이면

괜히 우울해져서 이 곳 저 곳 리뷰들을

찾아보곤하는데요!

리뷰를 찾아보다가 금단비가 라는 곳을 알게되었어요!

제게 도움이 되었던 리뷰들을

밑에 링크로 첨부할게요!

https://blog.naver.com/mulin0913/223097058457

 

대구피부관리샵) '금단비가 대구중구점'에서 작은얼굴관리 받았어요

일 때문에 늘 카메라 앞에 서야 하다 보니, 얼굴을 신경쓰게 된답니다😂 눈코입을 뜯어 고치진 못하더라...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tkdzha0041/221812664694

 

금단비가 중구점 작은얼굴관리 3회차♡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했어요! 신부관리/ 대구 얼굴경락 :

오늘은 힐링하러 가는날! 대구 금단비가 중구점 작은얼굴관리 3회차네요 ^ㅡ^ 1회차 처음 받고 나서는 솔직...

blog.naver.com

 

금단비가 라는 곳의 리뷰들인데요!

리뷰들이 다 솔직한것같고

시술받으면서의 과정들이 나와있어서 좋더라구요!

꽤나 상세하게 적힌 리뷰들덕에

괜히 신뢰도 상승한 느낌이랄까요ㅎㅎ

 

그렇게 찾아본 금단비가는

이미 대구를 넘어서 합천, 거창, 안동에서도 유명해서

멀리서도 찾아가시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원장님께서 화장품도 아끼지 않으시고,

효과를 제대로 보여주셨기때문에

멀리서도 믿고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아보였어요!

 

또한 금단비가 원장님께서는

월 예약 건수를 제한하시면서

1회를 받더라도 만족할 수 있도록 서비스의 질을 높이신다고 하더라구요!

공장식의 관리샵에서 불만을 가진 저같은 사람들에게

딱 좋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100% 예약제로 운영중인 금단비가는

갑작스러운 방문으로 서비스의 질이 떨어지는것을 막기위해

오직 예약 고객만이

예약된 시간에 방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원장님의 철학이 느껴져서 대단하다고 느낀 부분이에요!

마지막으론

15회 관리를 받고 석고 본 크기의 차이가 없을 경우엔

차이가 날 때까지 책임지고 관리를 해주시는 제도도 만들어서

석고책임제를 실행하고 계시는 금단비가 원장님이세요😀


원장님의 사업철학이 대단하다고 느껴지는 금단비가!

저처럼 얼태기 오셨거나

피부고민이 있으신 분들!

금단비가로 방문해보시는거 어떠세요?

 

https://blog.naver.com/goldbuga/223353655742

 

대구피부관리? 단골이 15년째 오는 이유 - 금단비가 원장 반경애

안녕하세요. 저는 24년 기준으로 19년째 피부 관리 업종에 종사하고 있는 금단비가 대구 중구점 원장 반경...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